티스토리 뷰

Stories

명상음악듣기 8시간짜리

신뢰라 2016. 3. 6. 21:07

유투브에서 찾은 명상음악듣기 동영상이 너무 좋아서 저의 블로그에도 소개해드립니다. 차분한 음악을 듣고자 하셨던 분들께 적합하리라 생각됩니다.


재생버튼을 누르면 바로 명상음악이 시작되구요, 재생시간이 총 8시간이기 때문에 낮 시간 내내 틀어놓을 수도 있고, 밤에 자면서 들어도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주로 자기 전에 듣는 편인데, 노래가 잔잔해서 그런지 편안한 마음으로 수면을 취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여러분도 직접 들어보시고 효과가 있는지 검증해보시길 바랍니다. 효과는 개개인마다 다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명상음악듣기 동영상의 정확한 재생시간 길이는 8시간 54초입니다.


유투브는 전세계 네티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라서 그런지 해당 명상음악의 인기가 상당하더라구요. 현재 총 1949만번이 재생되었다고 합니다. 좋아요를 누른 네티즌만 8만명에 달하구요.




YellowBrickCinema란 곳에서 개발한 명상음악인데 동영상 제목과 동영상 설명 내용이 한글로 적혀있더군요.


그런데 문장이 다소 어색한 것으로 봐서 번역기를 돌리지 않았나 하는 의심이 들기는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완전히 못 읽을 정도는 아니구요.



불면증과 싸우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저 역시 자기 전에 마음을 편안하게 가라앉히기 위해 위 명상음악듣기 동영상을 활용하고 있는데, 불면증이 있는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고 과연 효과가 있는지 테스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공부할 때, 집중을 해야할 때 듣는 용도로도 적합하구요. 아무래도 가사가 없기 때문에 일반 가요 보다는 집중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완 음악이라는 표현도 사용하고 있군요... 말 그대로 몸과 마음을 이완시킬 수 있는 음악인 것이죠.



마지막으로 스파 및 마사지 음악이란 설명도 달려있는데, 반식욕을 하거나 마사지를 받을 때 이렇게 차분하고 잔잔한 음악을 들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동영상 밑에 달린 덧글들을 보니 말 그대로 전세계인이 다 등장하더군요. 일본, 인도네시아, 로마니아,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의 네티즌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군요.



저도 영어로 덧글을 남기고 왔답니다... 다른 네티즌들처럼 good night from korea... 이렇게 남기고 왔다지요. 역시나 잠에 들기 위해 명상음악을 듣는 분들이 은근히 많네요.




음악이란 존재는 우리 삶에서 꼭 필요한 존재인 것 같습니다. 음악이 없었으면 우리의 삶이 너무나도 무료하고 허전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클래식음악도 명상할 때 좋으니, 클래식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클래식도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위 명상음악은 스마트폰 어플로도 재생 가능합니다. 유투브 어플 설치하셔서 '명상'이라고 검색하시면 된답니다. 좋은 음악 듣고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힘내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