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ories

개꿈해몽 알려드릴께요

신뢰라 2015. 12. 1. 22:10

개꿈해몽 알려드릴께요


과연 개와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기뻐해야 할까요, 아니면 걱정을 해야할까요. 모든 꿈이 다 그렇듯이 결국에는 그 상황이 중요합니다. 아주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개꿈이 있는 반면에, 나쁜 꿈, 즉 흉몽으로 해석되는 꿈도 있구요.


상황별 개꿈 해석들을 올려드리오니, 어제 밤에 여러분이 직접 꾼 꿈과 대조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부디 좋은 꿈 꾸셨기를 간절히 기도해봅니다.






개를 따라다니는꿈

-> 어떤 일을 해결하느라 애를 먹다가 결국 제3자의 도움을 받아서 문제를 해결합니다.


개들끼리 싸우는꿈

-> 다른 사람 일에 괜히 연루가 되어 다투는 일이 발생하니 몸을 사려야 합니다.




개가 집나가는꿈

-> 원래 키우던 개가 집을 나가는 꿈을 꾸었다면, 재산에 손해를 입거나, 믿었던 사람이 떠너간다는 의미입니다. 직업에 변화가 생길 수도 있구요.



기르는 개한테 물리는꿈

-> 평소에 신뢰하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개를 쓰다듬는꿈

-> 가까운 사람이 실수를 저지리게 될 징조입니다.




개와 즐거운 마음으로 산책하는꿈

-> 나를 사랑해주고, 나를 지켜줄 수 있는 소중한 사람이 생길 것입니다.


개가 나를 따라오는 꿈

-> 잘 해결되지 않던 문제가 타인의 도움으로 쉽게 해결되게 됩니다.



흰색 개꿈

-> 만약 꿈에서 흰색의 개가 나왔다면 이것은 행운을 상징합니다. 귀한 사람이 나타나 인연을 맺게 될 것입니다.




개를 죽이는꿈

-> 꿈 내용은 다소 끔찍합니다만, 해석은 긍정적입니다. 평소에 하고자 했던 일이 잘 성사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개가 높은 곳으로 오르는 꿈

->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에 행운이 생기거나, 높은 관직에 오를 것을 암시합니다.


개가 사납게 짖어서 집으로 못들어가는꿈

-> 들어가야 되는 곳에 못 들어간다는 것은 결국 현실에서 아주 난처한 입장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는꿈

-> 두 사람 사이에 큰 세력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개가 새끼를 낳는꿈

-> 망신살이 있으니 평소 행동과 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개가 손을 물고 놓지 않는꿈

-> 자신의 능력을 평가 받게 되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미리 만반의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겠지요.




사나운 개 때문에 계속 쫓겨 다니는꿈

-> 친구에게 배신을 당해서 건강이 나빠질 꿈입니다.


강아지를 안고 쓰다듬는꿈

-> 자식 혹은 친구로 인해서 새로운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추진하는 일에 의외의 장애가 생길 수도 있구요.


개가 마당을 파헤치고 있는 꿈

->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 새로운 조력자가 나타나서 어려움을 극복하게 됩니다.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 다양한 상황별 개꿈해몽 풀이를 쭉 살펴보았는데요, 90% 이상이 흉몽임을 알 수 있습니다. 괜히 사람들이 '개꿈'이라는 단어를 나쁜 의미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었군요. 그렇다고 해서 개꿈 꾸었다고 너무 걱정을 한다거나 의기소침해 할 필요는 없을 것 같구요, 그냥 '아 나 개꿈꿨네'하고 훌훌 터는 것이 제일 좋은 대처 방안인 것 같습니다. 물론 행동과 말을 조심해서 혹시 모를 불행에 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