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쿠스 풀체인지 예상도 정말 기대됩니다


신차 출시는 항상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 같습니다. 국산차 중 최근에 출시된 차로는 아반떼AD, 스포티지 등이 있는데, 두 차량 모두 깔끔하고 날렵한 디자인이 공통적인 특징이더군요. 에쿠스 풀체인지 모델 역시 멋진 디자인으로 등장할 것 같은데, 아직까지는 스파이샷(위장막 사진)으로만 디자인을 유추할 수 있는 상황이죠. 하루 빨리 에쿠스 신형 디자인이 공개되길 기도해봅니다.





실외 위장막 사진입니다. 주차장 사이즈만 봐도 대형 세단임을 알 수 있죠. 이번에 나오는 에쿠스 풀체인지 모델은 제네시스라는 이름이 붙는다고 하네요. 현대차의 고급브랜드로 제네시스를 밀고 나간다고 하는데, 글로벌 카메이커로서 한단계 도약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외국 사이트에 올라온 내부 스파이샷이구요.






고급스러운 마감재들이 눈에 띱니다. 실제로는 어떤 내부 디자인이 나올지 기대가 되는군요.






스파이샷으로 예단하기는 이르지만 전체적인 균형은 좋아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국산차 중에서 제네시스를 가장 좋아하는데, 에쿠스도 이제 제네시스라는 이름으로 나온다니 반갑습니다. 기존 제네시스랑 디자인에서 많은 부분을 공유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아래 이미지는 스퍄이샷을 토대로 외국 사이트에서 만들어 본 에쿠스 풀체인지 예상도 사진입니다.



현재 제네시스 모델이 조금 더 웅장해지고 고급스러워진 형태군요. 이 정도 디자인으로 나온다면 아주 좋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차량 디자인이 참 신기한 것이, 처음 공개한 디자인은 다소 어색해 보일 때가 많은데 자주 보다보면 금방 익숙해지는 경우가 많더군요. 신형 BMW 7시리즈도 처음에는 헤드라이트 부분이 이상하게 보였는데, 여러번 보다보니 점점 괜찮아 보이더군요.


에쿠스 풀체인지 모델이 어떻게 나올지는 잘 모르지만, 풀체인지 모델의 디자인 역시 금방 익숙해질 것이란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