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신도림 테크노마트 영업시간 핸드폰 구입 시 참고

신뢰라 2017. 2. 28. 18:57

신도림 테크노마트 영업시간 핸드폰 구입 시 참고


얼마전에 휴대폰을 새로 바꾸었는데요, 휴대폰 공부(?)를 하다보니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장소가 하나 있더군요. 바로 신도림 테크노마트죠~ 인터넷 상에서는 줄여서 ㅅㄷㄹ ㅌㅋㄴㅁㅌ라는 약어를 사용하기도 하더군요. (처음에는 도대체 무슨 말인지 하나도 알아듣지 못했는데, 2-3일 정도 눈팅을 하다보니 감이 오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신도림 테크노마트 9층에 가면 휴대폰 매장들이 많이 있는데, 여기에서 열심히 발품을 팔면, 휴대폰을 괜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죠.


판매동은 지하 2층부터 지상 13층까지 있는데, 휴대폰 구입이 목적이라면 바로 9층까지 올라가면 됩니다. 주차장은 지하 7층부터 지하 3층까지 위치하고 있구요.



신도림 테크노마트 영업시간 기준을 살펴보면, 금요일/토요일/일요일 그리고 그 외 공휴일은 오전 10시 30분에 문을 열고, 오후 9시 30분에 문을 닫습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에 오픈을 하고, 오후 9시에 문을 닫구요.



이 영업시간 기준은 지하 1층부터 9층까지 적용이 되는 것이구요, 지하 2층에 입점한 이마트 매장은 예외적으로 오전 10시부터 밤 24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10층에 위치한 식당가는 10시 30분에 오픈을 하여, 밤 10시까지 영업을 하구요.


그리고 매달 신도림 테크노마트 전체 휴점일이 하루 있는데, 2월달에는 2월 14일 화요일날 하루 쉬었네요. (단, 일부매장제외입니다.) 매달 둘째주 화요일이 정기휴점일인데, 정기휴점일에도 영업을 하는 일부 매장이 있으니 미리 전화하고 방문하시면 좋습니다.



아래는 신도림테크노마트 각 층에 위치한 브랜드별 영업시간을 정리한 표입니다. 휴무일도 함께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엔젤리너스, 델리아띠, 맥도날드, 카페베네, 파리바게트, 이디야, 식당가는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9층에는 각종 휴대폰 가게 외에도 올레플라자와 애플 공인서비스센터가 입점하고 있습니다. 올레플라자의 경우, 월~토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며, 애플공인서비스센터는 월~금은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토욜날을 10시 30분에 문을 열고, 오후 3시에 문을 닫는군요.


자가용을 이용하여 신도림 테크노마트를 찾는 분들이 많을텐데, 총 2300여대가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만큼, 금방 주차를 할 수 있을 겁니다. 주차장 운영시간은 오전 5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구요.


주차요금 체계는 첫 1시간은 무료이며, 이후 30분당 1000원식 과금됩니다. 2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이 있으면 무료 주차 2시간을 추가로 받을 수 있구요. (총 3시간 무료주차) CGV 영화관람고객은 총 4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요금 정산은 무인 정산기를 이용해야 하며, 정산소는 각 엘리베이터홀과 에스컬레이터홀에 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요금 정산을 하고 나서는 30분 이내에 출차를 해야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구요. 참고로 주차카드를 잃어버리면, 주차장 운영 개장시간부터 주차요금이 부과되어버리니, 주차권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구요.


여러가지 볼일을 보기 위해 테크노마트를 찾으시겠지만, 휴대폰 구매가 목적이라면 9층에 적용되는 신도림 테크노마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임을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금요일~일요일, 공휴일에는 오후 9시 30분까지 연장 영업을 하구요.)